THE VALUE OF THE ORIGINAL
흉내 낼 수 없는 오리지널 킥보드의 가치
걷기엔 멀고 차를 타기엔 가까운-짧지도 길지도 않은 애매한 ‘마이크로 거리 (Micro distance)’를 이동하기 위해
간편한 이동수단으로 ‘킥보드’가 스위스에서 최초로 개발되었습니다.
1999년 마이크로에서 출시한 세 바퀴 제품인 ‘K2 KICKBOARD’를 통해 ‘킥보드' 라는 단어가
제품을 가리키는 고유명사가 되어 현재까지 전 세계에서 사용되고 있습니다.
K2 KICKBOARD 제품으로 독일 디자인 협회 디자인상을 수상하는 등 큰 성공을 거두게 되자 많은 유사 복제품들이 생겨났지만
전 세계 83개국에서 동시 판매될 정도로 킥보드 NO.1 브랜드가 된 마이크로킥보드는 꾸준한 제품개발과 엄격한 품질관리로
브랜드 가치를 발전시키며 퍼스널 모빌리티 시장을 선도해 나가고 있습니다.